Daily daily/캠핑 리뷰

밀리터리 캠핑 감성, 수류탄 인센스콘 홀더 리뷰

Magnetic north 2022. 7. 1. 19:29
반응형

최근 굉장히 재밌는 캠핑 장비를 선물 받았습니다. 캠핑 장비라고 명명하기엔 애매하고, 소품 정도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저도 아저씨가 되어가는 건지, 어느순간부터 군 시절이 굉장히 아련해지고 그때를 생각하면 쌉싸름한 미소가 지어지더라고요. 추억과 과거의 기억은 보정된다고 하죠. 죽을 만큼 가기 싫었던 군대지만, 10년 이상 넘은 시점이 되니 좋았던 지난 시절과 함께 군 시절도 덩달아 미화되는 것 같습니다.

 

캠핑 장비를 고르면서 군대 감성이 묻어있는 것들에 자연스럽게 눈과 손이 가는 제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국방색이 덧씌어진 제품을 보면 뭔가 거칠면서도 내구성이 좋을 것 같다는 착각도 한몫합니다. (사실 카모플라주 패턴은 어릴 때부터 좋아하긴 했습니다만)

 

각설하고, 얼마 전 캠핑용품 편집샵을 방문했고 제로잉사에서 제작한 수류탄 모양의 인센스콘 홀더를 발견했습니다. 10분 동안 플라스틱 수류탄을 하도 만지작거리니 지켜보던 여자 친구가 하나 사주겠다고 하더군요.

 


제로잉 인센스콘 홀더

인센스콘까지 함께 구입하니 4만원이 넘는 금액이었습니다.

 

실용성 하나 없는 제품치곤 고가지만 아이디어가 너무 흥미롭게 재밌다는 게 매력적입니다. 사실 다른 거 필요 없고 군대 감성 하나 때문에 구매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수류탄 뚜껑을 열고 인센스콘에 불을 붙이면 향과 함께 연기가 뿜어져 나옵니다. 뚜껑을 닫으면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나는 게 곧이라도 폭발할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은 데서 괜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인센스는 처음이었는데 향이 기대 이상입니다. 마치 사찰에 와 있는 것처럼 마음도 차분해집니다. 개인적으로 모기향이나 사찰향을 좋아하는데 유사한 느낌을 줍니다. 

 

찾아보니 집이나 밀폐된 공간에서의 사용은 금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문을 개방하고 향을 피우거나 캠핑장과 같은 야외 공간에서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향에 중독돼서 집에서도 문을 열고 즐겨 피우고 있습니다. 

 

 

 

 


수류탄 인센스홀더 점화 영상


제로잉 인센스 홀더

 

재입대 감성

캠핑장에서 향을 맡으며 여유를 갖거나 명상을 하고 싶을 때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런 독특하고 흥미로운 소품 하나 정도 있으면 캠핑의 감성과 재미를 배가할 거라 생각됩니다. 

반응형